양구사랑상품권 10주년 기념 연결형 상품권 발매
최덕현 | 기사입력 2017-10-17 11:04:23
【양구타임뉴스 = 최덕현】 양구군은 양구사랑상품권 발행 10주년을 맞아 연결형 상품권을 발행해 판매한다.

군(郡)은 지난 10년간 앙구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를 견인해온 성과와 상품권 홍보를 위해 소장가치가 있는 한정판 양구사랑상품권 발행 10주년 기념 연결형 상품권을 발매하기로 한 것이다.

군은 1만 원 권과 5천 원 권 등 2종을 각 500세트씩 발행해 판매한다.

판매가격은 상품권 액면가격과 동일하게 책정됐다.

연결형 상품권은 동일한 권종의 상품권 2매가 세로로 배치돼 자르지 않은 상태로 한국조폐공사가 디자인한 하드커버 케이스에 삽입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표지를 포함해 총 6쪽으로 구성됐으며, 케이스 내부에는 각 권종의 디자인에 맞는 내용이 수록돼있다.

5천 원 권은 상품권의 도안이 국토정중앙이므로 국토정중앙을 홍보하는 내용이, 1만 원 권은 상품권의 도안이 양구백자 가마터이므로 조선시대 양구백자와 가마터, 백자박물관 등을 홍보하는 내용이 각각 수록됐다.

연결형 상품권은 NH농협 양구군지부, 양구농협(읍면지역), 양구새마을금고, 양구신협, 양구군산립조합 등 기존의 양구사랑상품권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