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원 부군수, 홍농 테마식물원 현장 방문
임종문 | 기사입력 2017-10-18 13:55:21
【영광타임뉴스 = 임종문】김명원 영광 부군수는 지난 10월 17일‘홍농 테마식물원 조성사업’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관계자로부터 사업개요 및 공사진행 현황을 듣고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홍농 테마식물원 조성사업은 영광군 홍농읍 진덕리 일원 25ha에 사업비 150억원으로 유리온실, 테마정원, 오토캠핑장, 산책로 그리고 승마 체험을 할 수 있는 외승로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홍농 테마식물원은 현재 88%의 공정률로 금년 말까지 토목‧건축공사를 마무리하고 내년 1월 조경식재 공사를 착수할 계획으로 2018년 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김명원 부군수는 “주변 자연경관을 활용하여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발굴해 다른 식물원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주제로 명품 식물원으로 발전시킬 것”을 당부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금년 말까지 토목‧건축공사를 완료하고 내년에는 식물원에 맞는 식재공사를 완료하여 홍농 테마식물원이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광자원의 개발과 산림자원의 보존, 수집, 증식에 대한 교육의 장으로 조성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