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선남면 체납세 총력징수 결의대회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9 15:03:30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선남면(면장 김경호)은 지난 19일 연말까지 체납세 일제정리를 위해 선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직원 및 이장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납세 총력 징수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이강호 이장협의회장이 대표로 결의문을 낭독하였으며 참석자들은 건전한 납세풍토 조성과 체납세 없는 면을 만들기 위해 체납세정리에 전 행정력을 집중키로 하였다. 또한 납부태만, 납부지연 등 징수 가능한 체납액에 대해서는 보다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징수대책 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이에 면에서는 이번 기간 동안 체납차량 번호판영치, 부동산·차량 압류 및 공매처분, 예금,보험 등 압류, 관허사업 제한 등 강력한 체납세 징수활동을 펼치기로 하였다. 특히 이제까지 강력히 추진해온 체납차량 번호판영치활동을 야간에도 운영하는 등 더욱 강력하게 추진하기로 했다.

다만 경기침체 등으로 인한 일시적인 어려움에 처한 생계형 체납자는 체납세를 분할 납부토록 유도하고 체납처분 및 행정제재를 유예하는 등 경제회생에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체납세 징수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