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동남경찰서,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17-10-20 14:39:37

20일 금요일 천안동남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제 72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사진=천안동남경찰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동남경찰서(서장 김영배)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 천안동남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각 과장, 각 파출소장, 경찰서 협력단체장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김영배 경찰서장, 각 과장, 각 파출소장은 기념행사 전 태조산 시립공원에 있는 ‘천안인의 상’을 방문하여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를 했다.

식전행사로 목천파출소 신근완 경위, 신안파출소 이영선 경사의 색소폰 및 기타 연주 축하공연이 있었고 국민의례, 경찰헌장 낭독, 감사장 및 유공경찰관 표창 등의 순으로 본행사가 진행되었으며 기념케익 절단, 샴페인 건배 제의, 기념촬영 순으로 식후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강력팀 경위 강석준이 국무총리 표창을 받는 것을 포함 경찰관, 일반직원, 의경 등 총 51명이 천안동남경찰서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

또한 천안동남경찰서 의경어머니회 회장 한기숙씨가 경찰청장 감사장을 받는 것을 포함 일반인 30명이 감사장을 받았다.

김영배 서장은 대통령 축사를 낭독한 뒤 “이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한 내빈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한다. 경찰 창립 72주년을 맞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실질적인 경찰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공정한 법집행으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동남경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우리 경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