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소망교회, 귀 반사 건강 재능기부 봉사활동
19일 시민대상 지역사회 소통과 사랑나눔 실천 봉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7-10-20 19:53:30

[정읍타임뉴스=이연희기자] 지난 19일 정읍소망교회가 지역사회 소통과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길거리 귀반사 봉사활동을 정읍 수성동일대 거리에서 진행했다.

귀 반사는 귀를 자극해 신진대사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살도록 도와주는 건강관리 비법 중의 하나다.

환절기로 인해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행사로 참여자의 호응이 컸다.

행사에 참여한 정읍 상동에 거주하는 김효순(48)씨는 “이런 이색적인 건강비법이 있다는 것 에 대해 놀랐다”며 “평소 몸이 자주 붓고 아팠었는데 무료로 귀 반사를 받게돼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을 전했다.

수성동에서 요식업을 하는 구삼순(45)씨는 “각자 자기 할 일 하기 바쁜 냉막한 거리에서 이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를 해주어서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읍소망교회는 평소 재능나눔 문화활동, 독거노인방문, 환경정화활동, 반찬나눔 등 많은 봉사활동을 시행한 것으로 지역사회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