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암사 관음공덕회 회장 이점숙씨 2017 자랑스런 도민상 수상
조진섭 | 기사입력 2017-10-24 11:26:26
【문경타임뉴스 = 조진섭】이점숙 봉암사 관음공덕회 회장(현. 문경시 점촌3동 14통장)이 지난 10월 23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린‘2017 경상북도민의 날’기념식에서 '자랑스러운 도민상'을 수상 했다.

이점숙 회장은 2001년부터 성실히 봉사활동을 해 왔으며 봉암사 관음공덕회, 청담원, 문경시 여성대학, 점촌3동 14통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일조하였으며, 특히 관음공덕회 회장으로 역임하면서 문경시 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에 무료급식봉사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에게 사랑의 김장담기 등 경로효친사상을 몸소 실천해 왔다.

이날 기념식에는 고윤환 시장과 김지현 시의회 의장, 고우현 도의회 부의장, 박영서 도의원, 이상진 시의원을 비롯해 50여명의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이점숙 회장은 "과분한 상을 받도록 힘써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겸손하고, 헌신하는 자세로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이점숙 회장이 자랑스러운 도민상을 수상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 서 줄 것 ”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