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청주IC 상설타운 상인회 바자회 수익금 전달
한정순 | 기사입력 2017-10-24 15:14:10
【청주타임뉴스 = 한정순】 남청주IC 상설타운 상가번영회(회장 오흥범)는 24일 서원구청을 방문하여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한 제3회 불우이웃돕기 자선바자회 수익금 100만원을 서원구에 전달하였다.

이번 불우이웃돕기 자선바자회는 남청주IC 상설타운내에 15개 의류브랜드가 참여하여 남성복, 여성복, 골프복, 아동복등 봄상품을 자선바자회 기간 동안 파격적인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그 수익금의 일부를 서원구 기부하게 되었다.

남청주IC 상설타운 상가번영회는 지난 4월과 6월에도 서원구에 각 100만원씩 서원구에 전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오흥범 회장은 “자선바자회 수익금 일부를 불우이웃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바자회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바자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웃사랑 실천 바자회에 기꺼이 동참해 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