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독도의 날 기념 “독도사랑 캠페인 및 태극기 사랑운동”전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25 14:43:23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직원들이 독도사랑 티셔츠를 입고 출근하여 독도사랑 캠페인 및 태극기 사랑 운동을 펼쳤다.

독도의 날은 고종황제가 1900년 10월 25일 대한제국칙령 제41호에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여 제정하였으며, 2000년 민간단체 독도수호대가 매년 10월 25일을 독도의 날로 정하고 기념한 것이 배경이 되었다.

청도군 공무원은 일본의 독도 영유권에 대한 허구적 주장을 깨고 독도 문제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굳건히 하고 영토주권 확립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이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독도의 날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사랑이 나라사랑임을 강조하면서, 독도가 소중한 우리의 영토임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고 확고한 주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여 우리 땅을 감히 넘보지 못하도록 우리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와 슬기를 모아 나아가야겠다.”고 피력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