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배 김천시 지좌동(동장) 은 시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25 16:14:1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지좌동(동장 이상배)은 통장 및 시의원, 선수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시민체전에 출전하여 최선을 다한 선수들을 격려하는 해단식을 24일(수) 지좌동행정복지센터 2층 강당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시민체전 경과보고, 하이라이트 영상물 상영, 시상금 수여,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민체전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시민체전의 과정을 담아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했다, 

또한 지좌동 체육발전과 체육활성화에 기여한 선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숨은 곳에서 묵묵히 땀 흘려준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자리가 됐다.

김천시민체전에 참가한 한 주민은 “한 달여 가까운 시간동안 매주 2∼3회씩 모여 준비를 하다 보니 어느새 서로 정이 많이 들었다. 

많은 주민이 참여해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이상배 지좌동장은 “성공적으로 시민체전을 마칠 수 있었던 것은 주민여러분이 있어서 가능했다. 

비록 순위에는 들지 못하였지만 역대 지좌동 성적중 가장 우수한 성적을 냈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열의와 성원만큼은 지좌동이 우승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또한 행사준비에 최선을 다한 지좌동 단체에도 감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