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분기 Best봉사왕 시상
최동순 | 기사입력 2017-10-26 10:23:36
【횡성타임뉴스 = 최동순】횡성군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3/4분기 Best봉사왕에 개인에 원선자(갑천면, 59세), 단체에 서원면 여성의용소방대(대장 원신자, 56세)가 선정돼 10월 26일 표창패 수여식을 가졌다.

개인으로 선정된 원선자(갑천면, 59세)씨는 갑천면의 이동세탁이 있는 날이면 언제든 참석하여 이동세탁을 지원하고 있으며, 면 연합활동 및 밑반찬 나눔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단체로 선정된 서원면 여성의용소방대(대장 원신자, 56세)는 서원면의 노인대학이 있는 날이면 차량운행 및 급식소 봉사활동과 이번 여름 서원면을 찾아온 관광객들의 물놀이 안전을 위하여 순찰활동을 하는 등 많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정운현 횡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타의 모범이 되는 이번 시상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의 전하고, 횡성군민들이 지역내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봉사왕 시상
서원여성의용소방대 원신자 씨
서원여성의용소방대 원신자 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