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태양로타리클럽,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이연희 | 기사입력 2017-10-26 13:27:39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국제로타리 3670지구 군산 태양로타리클럽(회장 구자성)은 지난 26일 저소득주민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미성동 국제문화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태양로타리클럽은 회원 20여명이 참여하여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2가구에 총 4,500여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여 행사의 뜻을 더욱 빛냈다.

구자성 회장은“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과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탄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향후 주변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동연 동장은 “쌀쌀해진 날씨로 어려운 이웃들의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기 쉬운데 연탄나눔 행사를 통해 이분들이 건강한 겨울을 나게 될 것이다”라며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한편 태양로타리클럽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매년 미성동 국제문화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