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차 회의 개최
구문회 | 기사입력 2017-10-27 18:31:57
【거창타임뉴스 = 구문회】 거창군 북상면(면장 이재송)은 10월 26일 북상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북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차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 2017년 3분기 협의체 활동실적 보고와 하반기 추진 예정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 자원봉사단체 연계 프로그램 사업과 관내 요보호 정신장애인에 대한 솔루션 회의, 협의체 자체 기부금 사용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재송 면장은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의 관심을 가지고 살펴봐 주시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이들에게 크나큰 힘이 될 수 있다.” 며 남은 하반기에도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했다.

북상면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주축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역 복지자원 발굴, 서비스 연계활동을 추진해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더 힘쓸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