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옥서면, 바람개비동산에 포토존 조성
이연희 | 기사입력 2017-10-31 09:20:58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군산시 옥서면(면장 박남균)은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성공 유치를 기원하며 옥서면사무소 바람개비동산에 새로운 포토존을 조성했다.

이번에 설치한 포토존은 옥서면‘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성공유치를 염원하는 5대 추진전략 중 하나로 실시된 것으로,

편안한 쉼터이자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조성된 포토존은 바람개비 동산을 배경으로 “오늘도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벤치와 아치를 통해 옥서면민과 면사무소를 방문하는 내방객 및 공항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옥서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5대 추진전략’은 타 지역과 다르게 면민들에게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포토존 조성을 비롯해 ▲유치응원 카드섹션 ▲유치스탬프 ▲추진위원 명함 ▲옥서 거버넌스펜을 제작하여 배부하는 사업이다.

박남균 옥서면장은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성공 유치를 위해 필요한 홍보 및 지원을 아끼지 않고 준비하고 있다”며 “바쁜 일상에 지친 면민들에게는 휴게 공간이자 공항을 이용하는 관광객에는 새로운 옥서면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전했다.

석명욱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은 “최근 면민들의 적극적인 응원과 행보는 옥서면의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유치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갔음을 느끼게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옥서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유치 사업은 군산공항과 주한미군 그리고 공군38전투비행단이 위치하고 있어 항공 등 주어진 지역자원을 활용한 특색 있는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