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노욱 봉화군수 봉화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1-05 20:39:27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봉화군(군수 박노욱)은 11월 2~4일까지 3일 간 부산 이마트 해운대점 야외 주차장에서 찾아가는 봉화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했다.

해운대구청과 이마트 해운대점의 협조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솔지원 등 8개 생산자 단체가 직접 참여하여 청정 봉화에서 생산된 잡곡, 사과, 고추 등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도시 소비자들과 만났다.

그동안 봉화군은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해운대 지역에 홍보하기 위해 해운대구, 이마트 해운대점과 지속적으로 교류해왔다. 

이번 행사는 2014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직거래 행사를 추진한 이후 3년 만에 다시 해운대구를 찾은 것이다.

박노욱 군수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대도시 직거래 행사를 적극 추진하여 유통시장 판로를 개척하고 지역 농특산물의 대외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