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생명사랑 지킴이 우수 활동 이장 표창
최동순 | 기사입력 2017-11-09 21:00:33
[영월타임뉴스=최동순] 영월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11월 9일 영월군 생명사랑지킴이(Gate-Keeper) 이장님들과 함께 강원도자살예방센터에서 주관하는 “강원도 이·통장과 함께하는 생명사랑 발전대회"에 참석하였다.

본 발전대회에서는 생명사랑지킴이 활동 관련 포상과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월군에서는 강원도지사상에 심상구 중동면 석항리장, 강원도자살예방센터장상에 우수 이·통장으로서 김진관 주천면 주천2리장이 수상을 하였고, 영월군이장연합회가 연합회 표창을 수상하였다.

한편, 영월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우수 정신건강센터에 선정되어, 영월군 이·통장 자살예방사업인 “우리 동네 마음배달부"사업의 우수사례 발표를 진행하였다.

안정숙 영월군 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영월군의 이장님들이 자살예방과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하여 힘써준 덕분에 이런 결과를 이뤄냈다"며 영월군의 이장님들에게 수고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