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풍수지리’ 주제로 도민참여교육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1-13 13:00:50
영주시는 16일(목) 오후2시 시민회관에서 변화하는 사회에 대응하고 도민역량 강화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도민참여교육을 개최한다.

11월 영주아카데미를 겸해 개최되는 이번 교육은 최낙기풍수지리연구소 소장을 초청해 ‘우리민족과 풍수지리’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이번 도민참여교육에서는 신도안 도읍지와 풍수지리, 조선시대 왕들과 대통령을 꿈꾸는 자들, 일반인 등의 풍수사랑, 좋은 터의 조건, 인테리어 풍수 등 전문가로부터 직접 건강하고 성공하는 삶을 위한 풍수지리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최낙기 소장은 한성대학교 풍수지리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KBS, MBC, SBS, MBN 등 각종 TV와 라디오 프로 방송강의, 대학강의, 관공서, 기업체의 일반강의를 통해 풍수지리에 대한 전문적인 강의를 하고 있다. ‘풍수지리를 올바로 알면 부자가 될 수 있다’, ‘왕릉풍수이야기’ 등의 저서도 출간했다.

다음 영주아카데미 강좌는 12월 둘째주인 14일(목) 오후2시 영주시민회관에서 백정선 핀톡 대표이사를 초청해 '노후걱정 없는 삶'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