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좌동 취미교실(백세교실) 종강식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4 16:06:3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지좌동(동장 이상배) 에서는 지난 13일(월) 어르신들을 위하여 운영한 백세교실 종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천지사(지사장 장재목), 백세교실 강사(김순일), 시의원 및 수강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좌동 어르신들을 위한 백세교실은 지난 3월 지좌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개강하여 남녀노소 구분 없이 건강에 관심이 있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건강에 대한 모든 것을 정복하겠다는 뜨거운 열의를 보이며 약 9개월 동안의 긴 여정을 보내며 아쉬움속에 마감됐다.

한 수강생은 “백세교실은 지좌동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활력소가 되었다.

또한 다양한 취미활동을 통하여 이웃과 상호 유대관계를 돈독하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김순일 백세교실 강사는 “해를 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백세교실은 다른 운동과목보다 신체적 부담이 적기 때문에 많은 어르신들이 하기에 쉬운 운동이다.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의 욕구에 부응하겠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