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소영 변호사 초청 시민아카데미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1-16 10:56:28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서산시는 오는 21일 시 문화회관에서 법무법인 숭인의 대표변호사인 양소영 변호사를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시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에 50회째를 맞는 이번 시민아카데미에서 양 변호사는‘풍요로운 인생을 위한 법률상식’이라는 주제로 생활에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법률상식에 대해 여러 사례를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강연할 예정이다.

양 변호사는 가정법률 전문 변호사로 알려져 있으며, KBS1 TV 아침마당, MBN TV 속풀이쇼 동치미, TV조선 TV로펌 법대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날 강연에 앞서 식전행사로 ‘애플트리’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기타 공연도 함께할 예정이다.

서산 시민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다음 강연은 다음달 12일 재테크 전문가인 고득성 원진회계법인 이사를 초청하고‘돈 걱정 없는 노후 30년 재테크 이야기’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