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부성1동, 따뜻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최영진 | 기사입력 2017-11-16 11:56:56

1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하고 있다.[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 부성1동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홍영주)와 통장협의회(회장 유제상)는 1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해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 올해 직접 만든 마늘고추장을 판매한 수익금과 부성1동 통장협의회·렛츠런문화공감센터천안의 후원금으로 김장비용을 마련했다.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원, 통장, 렛츠런문화공감센터천안 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재배한 배추 400포기와 각종 양념을 이용해 정성껏 담근 사랑의 김장김치를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계층·독거노인 등 100여 가정에 전달하기로 했다.

홍영주 부녀회장은 “오늘 갑작스런 한파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김치가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