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별고을 愛 사랑나눔 장터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16 13:34:42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별고을 愛는 16일(목) 성주읍 행정복지센터마당에서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심고 가꾼 농산물로 "별고을 愛 사랑나눔 장터"를 열었다.


이날 장터에는 배추, 무, 고구마 등 13가지 농산물과 어묵, 전 등 먹거리가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준비되었다. 

성주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복지제도 홍보 및 복지사각지대 신고․ 접수, 무강병원 건강상담, 추운날씨에 참석한 주민들을 위한 수지침, 뜸봉사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해 풍성한 장터 한마당이 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 뿐만 아니라 사)한국농업경영인성주군연합회(회장 강병덕)의 백미 300kg 및 여러 주민들이 쌀, 계란 등 직접 기른 작물들을 기부했다.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장희 민간위원장은 “행사를 처음 준비 할 때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실지 몰랐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농작물을 기부해 주시고 또 구매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했다.

당일 판매수익금은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기금으로 난방비 및 난방용품 구입에 활용될 예정으로 김창수 읍장은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에 난방비를 걱정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이번 행사 수익금은 많은 저소득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