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행복, 나눔을 김치에 담다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1-20 20:01:41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풍기새마을금고 부녀회(회장 김현숙)는 지난 17일 송유익 풍기새마을금고 이사장 자택에서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이날 행사에는 풍기새마을금고 부녀회원을 비롯해 풍기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20여명이 모여 직접 담근 김장김치 35상자와 쌀 10kg 35포를 읍사무소에 전달했다.

부녀회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매년 김장철만 되면 어김없이 김치 나눔 행사를 가져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금년에는 풍기새마을금고 이전 공사로 인해 김장할 수 있는 장소가 마땅치 않았으나, “좋은 일이라면 언제든지 도와야 한다"며 본인의 집에서 하자는 송유익 이사장의 제안으로 그 고민은 말끔히 해결됐다.

오늘 행사를 개최한 송유익 이사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풍기읍 관계자도 “오늘의 작은 불씨가 모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큰 희망의 불꽃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이 꾸준히 이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