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새마을회, 포항지진피해 위문품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1 12:53:26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새마을회(회장 장상은)는 지난 20일 군회장단이 직접 포항 지진피해지역을 찾아 이재민을 위로하고 위문품으로 휴지 3,600롤(200만원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지난 15일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건물이 붕괴되고 다수의 이재민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한 의성군새마을회에서 아픔을 겪고있는 포항 이재민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온정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포항으로 내려간 장상은 회장은 “ 지진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힘을 내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현장을 찾아 물품을 전달했으며 하루 빨리 피해 상황이 복구되기를 바라며 상심이 클 피해 주민들에게 작은 손길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앞으로 의성군새마을회에서는 포항지역 새마을회와 협조하여 지진 피해가 완전히 복구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적재적소에 인력 및 물품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