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봉사단체 소문회회장 다문화가정에 후원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1 12:55:22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의 봉사단체인 소문회(회장 이동운)가 지난 17일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강미영)를 방문하여 어려운 다문화가정에게 쓰이길 원한다며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소문회 이동운 회장은 “지난 7월 19일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최 사례회의에 참석하여 해당 다문화가정의 사정을 면밀히 듣고 이에 대한 지원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강미영 센터장은 “지역의 다문화가족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중한 후원금은 사례회의에서 선정된 어려운 다문화가정 1가구에 직접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소문회는 밝은 지역 사회 건설과 지역 사회 봉사의 신조 아래 회원 상호간에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1968년 8월 15일에 순수한 지역 향토의 자생 봉사 단체로서 설립되어 내년이면 설립 50주년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