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섭 구미일선교통대표 이불, 두유 각 100개(500만원 상당)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1 14:05:4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선주원남동(동장 변동석)에서는 지난 20 동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일선교통(대표 박상섭)이 참석하여 이불, 두유 각 100개(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후원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일선교통 박상섭 대표가 선주원남동 특화사업인 석양지기(노인돌봄사업) 사업을 영상 시청한 후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과 소년소녀가장을 돕고 싶다는 뜻에 따라 이루어지게 되었다,

대상자에게 희망물품을 사전 조사한 결과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이불과 두유를 선호하여 맞춤형으로 지원 했다.

구미시 선주원남동 마을보듬이들은 석양지기 사업 어르신들을 직접 방문하여 안부 확인과 함께 이불과 두유를 전달하는 노력봉사를 담당했다.

변동석 선주원남동장은 “희망2018 이웃돕기 성금모금이 시작되는 첫날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오늘의 나눔이 신호탄이 되어 선주원남동의 사랑온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선주원남동은 지난해 이웃돕기 성금모금에서 관내 기관·단체, 어린이들을 비롯하여 많은 주민들이 십시일반 모금에 참여하여 54백만원을 공동모금회에 전달하여 나눔온도 100℃의 온기 넘치는 동임을 입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