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수 사랑의 연탄후원금 3백만원 기부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2 16:00:16

[상주타임뉴스=이승근]상주시  ㈜동천수는 지난 14(일신봉교회 내에 위치한 상주연탄은행․밥상공동체(대표 강인철)에 사랑의 연탄후원금 3백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2007년 3월 9일 연탄은행전국협의회 17호점으로 문을 연 상주연탄은행은 지난 10년의 세월동안 95만장이 넘는 연탄을 2,500여가정에 나누었다. 

올해 300세대 12만장 나눔을 목표로 10월 28일상주연탄은행(신봉교회 내)에서 2017년 사랑의 연탄나눔 재개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동천수는 우리지역의 명문 상주고등학교 설립 기업인 동아제약을 모체로 한 동아오츠카그룹 계열회사로 청정상주 화북에서 생산되는 생수를 판매하고 있다,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과 후원을 적극 실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등 모범을 보이고 있다.

임종목 신흥동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는 ㈜동천수 대표를 비롯한 상주연탄은행․밥상공동체 강인철 대표와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나눔의 온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