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상업고등학교 찾아가는 등굣길 캠페인 활동
최영진 | 기사입력 2017-11-22 18:20:57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2일 천안시와 함께 천안상업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등굣길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완열)는 22일 천안시와 함께 천안상업고등학교에서 미래와 꿈을 찾아가는 청소년을 응원하고자 ‘찾아가는 등굣길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이번 천안상업고등학교와 함께 진행하는 등굣길 캠페인은 위기(가능)청소년의 신속한 발굴, 청소년 복지지원 사업에 대한 일환으로 진로와 취업에 대해 고민이 많은 청소년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은 홍보물은 ‘청소년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포함돼 청소년을 응원하는 선생님들이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최광용 체육교육과장은 “청소년 시기에 미래를 준비하면서 취업과 진로 등에 대한 고민이 많을 텐데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희망을 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위기청소년통합지원체계 활성화 사업, 위기청소년 예방사업, 위기청소년 지원 사업, 홍보활동 및 지역자원개발사업과 더불어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