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서구문화발전연구회, 간담회 개최
2018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개최 관련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2 21:43: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의장 최치상) 의원연구단체인 서구문화발전연구회(대표의원 최규)는 22일 오후 5시, 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2018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성공개최를 위한 집행부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박노훈 문화체육과장으로부터 2017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개최 주요결과를 듣고 2018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에 대한 기본방향, 추진절차, 주요 프로그램 구성, 안전대책 등 축제 전반에 대한 추진계획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으로 이어졌다.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의원은 최규 대표의원, 정현서 의원, 장진섭 의원, 전명자 의원이 함께 했다.

최규 대표의원은 “대전의 중심지인 서구에서 문화예술을 통해 힐링하고 많은 주민이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면서 “내년에는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여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단위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