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열린혁신 워크숍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2 21:49:54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시설공단(이사장 신인섭)은 22일 공단 임직원이 참여하는 2017년 열린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새로운 국정패러다임인 ‘열린혁신’에 대한 공단의 추진방향을 논의하고, 혁신과제를 선정하기 위해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숍은 전 직원이 참여한 열린혁신 추진과제 아이디어에 대해 토론하고, 부서별 핵심 추진과제를 발표하는 등 세부실행 방안을 제시하였다.

이어‘우리를 변화시키는 소통의 기술’이라는 주제의 열린혁신 특강을 실시하여 혁신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동영상을 시청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열린혁신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시민참여 사업을 발굴하고, 전사적인 혁신을 통해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단은 앞으로 열린혁신의 추진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총괄부서를 운영하고, 시민 의견 수렴을 위한 시민모니터링단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