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함을 전해드립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3 11:52:3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지난 11월 22일(화) KT&G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공장장 이곤수)은 대곡동 독거노인 세대와 장기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 2곳에 연탄 600장을 배달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는 KT&G 임직원 봉사단에서 저소득층을 위해 마련한 연탄 1만장을 김천시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하도록 기탁한 사회봉사의 일환으로, 대곡동에는 저소득 가정 2곳에는 KT&G임직원과 전경봉사자 20명이 직접 연탄을 배달 봉사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KT&G 이곤수 공장장은 임직원 봉사단에서 마련한 정성들이 우리주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연탄처럼 따뜻한 온기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했다.

최우락 대곡동장은 KT&G 임직원봉사단의 봉사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봉사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