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대한민국 행복 나눔 봉사 대상’수상
‘행복 드림 릴레이’제안 등 범국민 나눔 문화 확산 기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3 16:02: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이 23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행복 나눔 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위원회(위원장 김영준)가 주최하고 시사연합신문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에서는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중심이 된 단체장을 선정해 매년 시상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지역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기여한 단체장을 수상자로 선정하는 행복매니페스토 상이 제정됐으며, 전국 공모를 통한 열띤 경쟁 속에 장 청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종태 청장은 취임하면서 6대 분야 67개 사업을 약속했고, 현재 약속사업의 98.5%를 실천했다. 또, ‘행복드림 릴레이’를 직접 제안해 범국민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 올곧은 마음으로 구민과의 약속사업을 하나하나 차질 없이 마무리하는 데 전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과 함께 가치 있는 변화로 함께 행복한 서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