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김포한강 구래역 예미지 임직원 품평회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5 09:01: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금성백조건설이 24일 오전 10시, 이달 김포 한강신도시 Cc-03블록에 들어서는 도시철도 구래역 예미지와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스완 분양을 앞두고 자체 임직원 품평회를 가졌다.

모델하우스에는 아파트 전용면적 78A㎡, 90A㎡형 모델룸과 오피스텔 전용면적 84O㎡ 모델룸이 꾸며져 있다. 금성백조 임직원들은 기술직 직원뿐 아니라 건설 비관련 부서 직원들까지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시각에서의 상품 품평회를 거쳐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최고 46층, 최고높이 143m 초고층 파노라마뷰, 구래역·이마트 등 초역세권 중심상권

김포한강 구래역 예미지는 도시철도 구래역과 이마트가 가까운 초역세권, 초몰세권 단지로 김포 한강신도시 내 알짜 노른자 입지로 평가받는다. 무엇보다 광역버스를 탈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가 인접해 교통환경이 매우 편리하며, 김포 최대 산업단지 골드밸리와도 인접해 상권역시 우수하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는 지하 2층~지상 46층, 5개 동, 총 779가구로 전용면적 78~90㎡ 아파트 701가구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78실 규모로 구성된다. 최고 46층, 최고높이 143m 높이의 하이라이즈 단지로 김포 한강신도시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 단지다.

세대 역시 일부가 아닌 전 세대 판상형·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여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도보 3분 거리에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이 있고 2km 내 은여울공원, 솔터 체육공원이 있어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힐링할 수 있는 자연 인프라 역시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입주민들이 단지 가운데 축구장 1.5개 크기의 대형 오픈 스페이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다양한 테마 공간과 식목 수재로 일반 아파트 그 이상의 조경환경과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주차장을 전부 100% 지하화 하여 지상에는 차가 다니지 않아 보행자의 안전성을 높였다.

상업시설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 이마트에서 이어지는 최대 중심상업지구와도 인접하여 단지 내 애비뉴스완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고, 1km 내 솔터초, 한가람초, 호수초 등 다수의 초중고와 중심상업지구 내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리스본을 옮겨온 거리, 프리미엄 스트리트몰 ‘애비뉴스완’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 스완도 분양한다. 한강신도시 마지막 초대형 스트리트몰이 될 애비뉴스완은 포스투갈 리스본의 건축 컨셉을 바탕으로 설계해 이국적 경관과 유니크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바로 앞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를 마주하고 김포 최대 산업단지(골드밸리)와도 인접하여 풍부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애비뉴스완은 ‘애비뉴스완’은 길, 대로를 뜻하는 ‘Avenue’와 백조를 뜻하는 ‘Swan’의 합성어로, 금성백조가 만드는 품격있는 스트리트형 상가를 의미한다. 리스본 로시우광장 느낌의 테마형 스트리트를 조성하며, 아치 브릿지와 다양한 입면, 특유의 바닥패턴을 구현한다. 특히 외부 입면은 고품격 석재마감으로 클래식한 아치와 파사드가 함께 어우러지며 내부 인테리어 역시 모던한 마감재와 조명, 고풍스러운 액세서리와 타일로 리스본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에는 실제 시공될 애비뉴스완의 입면과 포르투갈식 도로포장 칼사다를 직접 시공하여 눈으로 보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조닝별로 다양하면서도 테넌트를 고려한 MD제안으로 오픈 전부터 투자상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기존 상업시설에서는 지하 주차 후 상가로 이동하는 동선이 복잡했지만, 애비뉴스완은 주차장 구역마다 상가와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계단이 계획되어 최소한의 동선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반면 상가 이용객과 단지 내부 입주민들의 동선은 분리해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했다.

애비뉴스완은 일반적으로 30%~45% 상가 전용률에 비해 50%로 월등히 높으며, 주차대수 역시 주변 상업시설에 비해 넉넉하다. 법정 대비 163% 확보하였으며, 여성 및 시니어를 배려한 20cm 더 넓은 광폭주차공간도 마련된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 애비뉴스완 견본주택은 이달 말 개관예정이며,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에 위치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