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모의입사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권홍미 | 기사입력 2017-11-29 15:28:05

【오산타임뉴스=조형태】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28일(목) 종합정보관 중회의실에서 2017 모의입사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기계과 외 17개 학과에서 총 290명의 학생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였고 서류심사를 통해 면접대상자 25명이 선발되었다, 

지난 17일 면접대회를 실시하여 내·외부 면접평가위원의 심사로 총 13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자연스러운 면접태도와 답변으로 모든 심사위원에게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은 호텔관광과의 송지온 학생이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다, 

우수상에는 실용사회복지과 김수빈 학생, 호텔관광과의 정수진 학생이 선정되었으며, 관광중국어전공 박예림 외 9명이 장려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정영선 총장은 수상학생들을 축하하며, 모의입사경진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둔 학생들 모두 좋은 기업에 취업할 수 있을 것이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의 구분에 연연하지 않아도 될 만큼 모두 우수한 인재들이니 앞으로 자신감을 갖고 구직활동에 임할 것을 격려했다.

최우수상 호텔관광과 송지온 학생은 수상소감에서 모의입사경진대회 참가경험이 앞으로의 구직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으며, 면접대회에서 피드백을 받은 부분을 개선하여 더욱 발전하고 좋은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