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효행수상자 대전효도회, 신천지 대전교회에 표창패 수여
최선아 | 기사입력 2017-12-04 09:14:24
[대전타임뉴스=최선아 기자] (사)한국효행수상자 대전효도회(회장 서성해·이하 효도회)는 2일 열린 ‘2017 제3회 용문동 송년 효(孝) 잔치’에서 신천지 대전교회에 표창패를 수여했다.

효도회 서성해 회장은 “신천지 대전교회는 평소 경로사상을 교육하고 실천하는 데 앞장서며 활동에 남다른 모습을 보여 지역에 모범이 된다"며 감사하며 “매년 경로효친 행사를 함으로써 효문화진흥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하므로 이 상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신천지 대전교회 장방식 담임은 “신천지는 ‘신앙의 근본인 효’를 생활 가운데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경로효친의 모범을 보이는 교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신천지 대전교회는 ‘2017 제3회 용문동 송년 효(孝) 잔치’를 개최하고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식사와 각종 문화공연을 통해 효를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