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의성군에 이불세트 기탁해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06 13:36:05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4일(월) NH농협은행 의성군지부(지부장 김범식)에서 동절기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물품으로 고급이불 65세트(600만원 상당)를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여종균 농협은행 경북본부장을 비롯하여 권경욱 경북농협 노조위원장과 김범식 농협의성군지부장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은 행복채움봉사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5년 연속 사회공헌도 1위 은행으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의성군지부 또한 농촌일손돕기와 어려운 지역민을 위한 사랑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지역에서 대표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에 김주수 의성군수는 “동절기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포근한 이불을 기탁해준 NH농협은행에 감사를 드리며, 추운 겨울 저소득층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