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양 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쌀 기부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2-08 23:04:23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춘양면 라이온스클럽(회장 이석근)에서는 12월 8일(금) 춘양면 관내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랑의 쌀 500만원 상당(10kg/260포 정도)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쌀은 독거노인과 맞춤형복지팀의 사례관리 대상자, 저소득 취약계층 등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이권락(춘양풀마트 대표)회원은 2014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쌀과 상품권, 건강음료 등을 기부하여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 지역민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석근 회장은 “작지만 이렇게나마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김위동 춘양면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잊지 않고 나눔의 행보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며 “따뜻한 정이 넘치는 춘양면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