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함창 사랑의 연탄은행 봉사릴레이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5 14:15:45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함창 사랑의 연탄은행’(대표 양칠모, 박진호)은 지난 12월 14일(목) 함창읍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15명이 모인 가운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과 기름(630여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함창 사랑의 연탄은행은 매년 관내 30여 가구를 선정하여 연탄과 기름 등 난방연료를 지원해오고 있으며,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연탄 22가구, 기름 7가구로 총 29가구를 지원하였는데 이 비용은 자발적인 모금활동을 통해 조성했다.

양칠모 대표는 “우리 읍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마음먹고 실행에 옮긴 지 벌써 10년이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주위를 살피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동희 함창읍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두루 살펴 벌써 10회째 도움을 주시는 사랑의 연탄은행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읍에서도 현장에서 소통하는 행정을 통해 아름답고 살기 좋은 함창읍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