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봉현면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2-18 16:44:29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 봉현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영민)는 지난 15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 실천을 위하여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8세대에 연탄 300장씩 총 2400장을 추운 겨울날씨에 직접 배달 봉사에 나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연탄배달 봉사는 우태락 봉현면장, 안영민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해 자치위원 등 20명과 함께 차가운 몸과 마음을 녹여줄 연탄을 싣고 어려운 이웃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연탄을 배달했다.

수혜자 이○○씨는 “추운 날씨에도 손수 연탄을 집까지 배달 해주시니 추운 겨울을 더 따뜻하게 날 수 있겠다"며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안영민 봉현면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주민자치위원들이 휴경지에 콩과 메밀을 경작한 수익금으로 회원들의 땀과 사랑을 담아 봉사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적극 참여한 회원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우태락 봉현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주도해 한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 이었다며 평소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속적인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봉현면주민자치위원회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독거어르신세대 빨래 봉사, 집청소, 풀베기, 연탄나눔 봉사 등 사랑 나눔 실천을 꾸준히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