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일진베어링, 성금 1천만원 기탁
전찬익 | 기사입력 2017-12-26 19:04:08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일진그룹 내 경주지역업체인 ㈜일진(대표이사 이경수)과 ㈜일진베어링(대표이사 하정환)에서는 26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18 나눔캠페인’ 성금 2천만원(각1천만원)을 기탁했다.

일진그룹은 자동차부품사업장으로 경주에 (주)일진, ㈜일진베어링과 ㈜일진글로벌이 있다, 

휠베어링, 로드, 링크, 도어체크 등 자동차 핵심부품을 생산하여 지역경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일진그룹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2천만원을 기탁해오고 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각종 후원과 봉사활동 등에 앞장서며 함께하는 나눔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시청을 방문한 ㈜일진베어링 하정환 대표와 ㈜일진 정대영 공장장은 “경기불황 속에서 기부문화가 위축되고 이웃을 돌아보는 것이 어렵지만, 지속적인 나눔실천을 선도하여 직원모두 나눔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했다.

경주시는 “추운 겨울을 나는 소외계층을 위해 임직원 모두 앞장서서 매년 봉사활동 및 기부를 하여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과 동행하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