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학교운동부 동계 강화훈련격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8 17:52:5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은 오는 2018년 1월 2일부터 2월 9일까지 관내 학교운동부 동계 강화훈련 격려 및 맞춤 지원을 위해 교육장을 비롯하여 교육지원과장, 담당 장학사, 담당 주무관 등이 현장지원팀을 구성하여 각 훈련장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현장지원팀은 각 종목의 훈련장소를 방문하여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지도교사와 지도자들로부터 훈련 상의 애로사항을 듣고 지원 방안을 강구할 예정이다.

또한, 학교운동부 지도자들에게 각종 대회에서 점차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선수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줄 것과 훈련에 필요한 행정 및 재정적 지원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노승하 교육장은 “이번 동계훈련을 통해 선수들이 쏟은 땀방울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면서 특히,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경상북도 및 구미체육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높일 수 있는 훈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