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성산면 득성리 건강관리센터 준공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30 23:21:48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은 지난 29일 12시 성산면 득성리에서 건강관리센터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은 득성리 마을회(이장 곽종열) 주관으로 개최되어 곽용환 고령군수, 김경애 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관내 기관단체장, 출향인사, 마을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축사, 테이프커팅,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 했다.

고령군 득성리 건강관리센터는 경상북도 행복마을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고령군에서는 성산면 득성리가 선정되어 총사업비 3억 4천 2백만원, 건축 연면적(지상 2층) 160㎡(48평)로 준공되었다, 

곽종열 이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민들이 간절히 열망했던 건강관리센터건립에 도움을 주신 곽용환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본 센터를 마을주민 남녀노소가 한자리에 모여 마을발전에 보탬이 되는 화합의 장소로 적극 활용하겠다." 는 소감을 밝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축사를 통해 “앞으로 건강관리센터가 주민들이 함께 하는 소통의 장소로 활용될 수 있게 노력해 주실 것" 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