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청수고, 동아리 축제로 수익금 67만원 '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1-02 14:37:0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청수고등학교(교장 한옥동)는 29일 사회복지법인 ‘참아름다운집’(천안시 북면 소재)에 지난 28일 학교 동아리 축제에서 얻은 수익금(67만원)을 기부했다.

천안청수고는 2014년부터 4년째 ‘참아름다운집’에 나눔활동을 해 오고 있다.

박지영 학생회장은 “작은 금액이지만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천안청수고의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잘 정착되도록 학생회가 더 노력하겠다"며 기부 포부를 밝혔다.

‘참아름다운집’ 이원직 이사장은 “천안청수고와 2014년 인연을 처음 맺고 지금까지 찾아와 주셔서 감동을 받았다. 

학생들의 소중한 정성과 노력으로 얻은 이 수익금을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천안청수고등학교 한옥동 교장은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지역사회 기부활동을 보며 학교장으로서 뿌듯함을 느낀다"며 “성숙한 지성과 바른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육성하는 천안청수고등학교가 되도록 전 교직원과 학생들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