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무을면 새해인사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04 18:57:38

[구미타임뉴스=이승근]구미시 무을면(면장 고차진)는 4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무을면체육회(회장 배형근) 주관으로 2018 무술년 새해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봉교 도의회 운영위원장, 양진오․최경동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백주흠 구미향우회장을 비롯한 출향인사,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구미시 무을면 새해인사회 1부에는 지난 한 해 동안 무을면 발자취에 대한 동영상 시청에 이어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애쓰신 분들을 위한 면민상 시상, 신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무을면민 대상에는 신칠성 생활안전협의회 위원장이 면민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매년 지역을 위해서 봉사 활동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LG전자, 새구미로타리클럽, 한국농어촌공사구미김천지사 등 3개 단체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2부 행사에는 무을면 체육회에서 준비한 다과와 떡꾹을 함께 먹으며 덕담을 나누는 훈훈한 자리를 마련했다.

배형근 체육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면민들이 함께 면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결과 지난 해 청정무을 버섯축제, 무을면민 건강 걷기 대회 등 큰 행사를 잘 치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면민들이 화합 할 수 있도록 앞에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얘기했다.

고차진 무을면장은 축사에서 지난 한 해 면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18년에는 대규모 사업들이 무을에 추진되는 만큼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주민들과 함께 서로 고민하고 협력하여, 확 달라진 무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