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백 상주시장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에 특별회비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05 16:42:5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시장 이정백)는 지난 4일 상주시청 ‘시민의 방’에서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강보영 회장 및 관계자들에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2018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번 특별회비 전달은 2018년도 적십자 회비 모금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적십자 회비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희망풍차 결연사업을 비롯해 재해 이재민‧저소득층 구호사업, 사회봉사‧보건‧의료사업 등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된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추운 날씨에 재난 이재민과 취약계층 등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적십자사가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 며, 시민들에게 적십자 회비 모금에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대한적십자사에서는 2017년 지난 12월 1일부터 오는 2018년 1월 31일까지를 ‘2018년도 적십자 회비 집중 모금기간’으로 정하고 모금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