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대학생 ․ 노인대학원생 ․ 복지대학생 성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0 19:58:06
[고령타임뉴스=이승근] 1.10(수) 10시 고령군 노인회관 강당에서 노인대학 학생 등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금 150만원이 전달되었다.

어르신들의 따뜻한 정성으로 마련 성금은 노인대학생 50만원과 노인대학원생 50만원 복지대학생의 50만원으로 2회째 이어진다.

나종택 노인대학장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하여 고령 지역사회의 따스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돌보는데 노인의 역할을 위한 많지 않은 돈으로 학생들의 진심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각종 단체나 기업등의 성금도 의미있지만 고령군노인회 노인대학생 ․ 노인대학원생 ․ 복지대학생의 성금은 숫자로 환산할 수 없는 성의로 마련된 아주 의미있는 돈인 만큼 따스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구석구석 돌보는데 활용되고, 어르신의 따뜻한 사랑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고령군은 (사)대한노인회고령군지회 주관으로 노인대학, 노인대학원 및 복지대학으로 어르신에게 여가문화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및 현장 체험학습 등을 운영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