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 혁신프로젝트실 개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1 21:03:33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11일, 열린혁신 실현, 지역주민 참여 및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로 고객 행복 달성에 기여하고자 혁신프로젝트실을 개소했다고 밝혔다.

개소식에 참석한 강순환 이사장은 “새 정부 정책 기조인 열린혁신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별도의 혁신프로젝트실을 개소하여 추진하는 공단은 아직 없었다.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이 사업을 선도적으로 추진함을 격려하며, 앞으로 열린혁신 실현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을 통해 지역주민과 고객의 행복을 위해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개소한 혁신프로젝트실은 공단 본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곳에서는 지역주민의 다양한 아이디어 참여, 유관기관 및 지역단체와의 협업·소통을 통한 상호 협력체계 강화, 사회혁신 및 정부혁신의 주도적 추진, 직원 간 소통,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열린혁신 실현을 위한 혁신프로젝트 추진 공간으로 이용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