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현대파워텍과 온누리상품권 구매협약 체결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1-18 20:46:36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지역의 한 기업체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에 적극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산시는 지곡면에 위치한 자동차 변속기 전문업체인 현대파워텍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 상품권 구매협약을 지난 17일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시에서는 이완섭 시장과 담당부서 국·과장이, 현대파워텍에서는 문홍기 이사와 김창덕 노사협회사원대표 및 최용복 총무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현대파워텍에서는 7억 1,28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를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완섭 시장은 “경기침체로 어려한 상황에 현대파워텍에서 온누리 상품권 구매에 항상 솔선수범에 나서고 있는 점에 감사하다." 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른 기업들도 전통시장과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현대파워텍에서는 지난 2016년 7억 2천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는 등 매년 지속적인 상품권 구매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또 독거노인 안전순찰 및 주거환경 개선, 취약계층 이동차량 지원, 취약아동·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직원 급여 1% 나눔 운동, 장학사업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