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백 상주시장과 외서면민 간담회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9 09:39:55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이정백 상주시장은 지난 17일 오후 1시30분, 외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戊戌年 새해를 맞아 외서면의 2018년도 업무보고 청취 후 주요 시정 추진 방향을 설명하고 애로사항 등 면민들의 여론을 청취했다. 

또 지역 발전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개최된 간담회에는 우수길 대한노인회 외서면분회장, 이운식 도의원, 김태희·안창수·민병조 시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70여 명의 주민대표와 관계공무원이 참석했다.

오규섭 외서면장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현장중심의 열린 행정 추진을 위하여, 초심을 잃지 않고 면민과 항상 소통하면서, 면민의 입장에서 역지사지의 자세로 섬김의 행정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간담회를 주재한 이정백 시장은 “시민과 항상 소통하며 시민이 웃을 수 있는 상주, 시민이 행복한 상주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상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하여 면민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시고,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보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면민들의 아주 작은 것부터 해결해 주민들의 불편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