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7회 화백포럼 운영
전찬익 | 기사입력 2018-01-22 17:51:25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가 오는 24일 오후 4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전국 최고의 명사를 초청하여 강좌를 여는 새해 첫 화백포럼(제137회)을 운영한다.

이번 137회 화백포럼에서는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노래를 통해 7080 포크송세대를 이끌었고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윤형주 씨가 시민들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윤형주의 노래와 이야기’라는 주제로 인생 이야기와 함께 히트곡들과 관련된 이야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윤형주 씨는 현재 한빛기획 대표 및 가수이며,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를 수료했고, 1968년 ‘트윈폴리오’를 결성 가요계에 데뷔, <하얀 손수건>, <웨딩케익>, <축제의 노래>, <조개껍질 묶어>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또한 오란씨 CM송, 롯데껌 CM송, 농심새우깡 CM송 등 우리 귀에 익숙한 CM송들을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며, 최근 세시봉으로 주목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