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시정 마무리 주요기관․단체 방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2 19:50:5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남유진 구미시장은 12년 시정의 마무리를 앞두고 22일 구미 관내 주요 기관․단체를 방문했다.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동안 27개 읍면동을 일일이 방문하며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소통한 신년간담회의 연장선으로, 그동안 구미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땀 흘려온 기관․단체를 찾아 감사 인사를 전하며, 중단 없는 시정 추진을 당부했다.

남 시장은 22일 오전 구미경찰서를 시작으로 교육지원청, 노인종합복지관, 상공회의소, 소방서 등 구미의 안전, 교통, 교육, 경제 등 주요 분야를 이끌고 있는 기관․단체를 방문했다. 

그간 구미의 눈부신 성장을 위해 함께 고군분투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읍면동 신년간담회에서 수렴한 시민들의 의견을 공유하며 2018년 시정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함께 논의했다.

특히, 구미경찰서를 방문해서는 일선 현장에서 노고가 많은 경찰관들에게 무전 송신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어르신 급식 봉사로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 자리에서 남 시장은 “산업도시로만 알려졌던 구미가 경제는 물론, 문화, 환경,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었던 것은 구미의 주요 기관․단체가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200% 이상 감내한 데에 있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다시 한 번 경제도시, 문화도시, 그린시티, 국제안전도시의 면모를 상기시켰다.

한편, 1월25일(목) 14:00 시청 대강당에서 퇴임식을 앞둔 남유진 구미시장은 민선 4기․ 5기․ 6기 12년에 걸쳐 구미 발전의 역사를 함께 이끌었던 43만 시민과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중단 없는 구미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