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1-23 16:09:5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자유한국당 이은권 국회의원(대전 중구)은 ‘이은권과 함께 만드는 청춘중구! 더 행복한 중구!’라는 주제로 의정보고회를 23일 오후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개최했다.

이은권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을 포함한 국회입성 후 1년 6개월간의 의정활동을 종합해 주요 추진사업 설명 및 의정기록을 담은 영상물 시청과 참석한 주민들의 민원청취 및 질의응답 등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2018년도 지역 현안사업에 ▲옛 충남도청사 이전부지 매입비 80.2억 ▲안영생활체육시설단지 조성 49.94억 ▲보문 1, 3구역 주거환경개선 107.26억 ▲원도심 쇠퇴의 상징에서 희망의 공간으로 69.4억 ▲치유의 숲 조성 17.2억을 확보하는 등 총사업비 약 4000억 원에 육박하는 지역 현안사업 예산확보 성과와 주요공약 추진현황, 입법·정책 등의 중앙정치 의정활동, 향후 계획 등을 주민들에게 자세히 설명했다.

그 외에도 이 의원은 ▲중촌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서대전역 KTX 증편 및 노선 연장 ▲선화동 예술과 낭만의 거리 조성 ▲원도심 근대문화탐방로 조성사업 등의 예산 확보 등 중구의 오랜 숙원인 원도심 활성화 추진에 앞장섰으며, 중구 특별교부세(금) 97.42억을 확보하는 등 중구 발전에 이바지했다.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친 이은권 의원은 “중구민 여러분과 함께 했기에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오직 중구의 발전, 더 행복한 중구 건설을 위해 주민 분들과 약속한 공약들이 빠른 시일 내에 추진되고 완료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주민 약 1,200여명이 참석하여 이 의원의 의정보고를 경청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